BEAUTY 청명한 겨울 공기처럼 맑은 피부 메이크업

투명한 빛을 머금은 피부, 빛나는 눈동자, 그리고 반짝이는 입술. 청명한 겨울 공기처럼 맑은 여인의 얼굴을 마주하다.

2020.01.13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YSTAL FACE
마치 유리 조각을 올린 듯 섬세한 빛을 더한 페이스 글리터 메이크업. 얼굴에 오일 미스트를 분사한 뒤 입자가 미세한 투명 글리터를 콧대를 중심으로 얼굴 가장자리까지 퍼지게 뿌린다. 연한 핑크 컬러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덧발라 마무리한다.

 

 

 

EYES IN THE AIR
투명하고 신비한 매력을 강조하는 블루 아이 메이크업. 파스텔 톤의 블루 섀도를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른 뒤 오팔 펄이 든 글리터를 덧바르고 투명 아이 글로스를 얹어 완성한다. 입술과 뺨은 분홍빛을 은은하게 더하는 정도로 연출한다.

 

 

 

SHINE ON LIPS
입술에 시선을 머물게 만드는 글리터 립 메이크업. 연한 핑크 컬러 립스틱을 펴 바른 뒤, 입자가 미세한 글리터와 굵은 글리터를 섞어 입술에 얹고, 투명한 립글로스를 발라 고정한다. 입자가 미세한 하이라이터를 눈두덩과 광대뼈, 콧대, 턱 중앙에 덧발라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할 것.

 

 

 

BRIGHT EYES
오묘한 빛을 띠는 눈매로 만들어주는 스톤 아이 메이크업. 투명한 물방울 모양 파츠와 원형 큐빅을 눈가와 뺨에 불규칙하게 붙여 연출한다. 이 외에는 컬러를 최소화하고, 입술에 누드 컬러 립스틱을 바르는 것으로 충분하다.

 

 

WATERY BEADS
마치 눈가에 물방울이 맺힌 듯한 비즈 아이 메이크업. 투명하고 작은 구슬을 눈썹 앞머리부터 콧대 방향으로 쓸어주듯 붙이고, 아래 속눈썹에도 더한다. 조금 큰 구슬을 속눈썹 위에 붙여 반짝임을 극대화한다.

 

 

LIGHT ON CHEEKS
어떠한 각도에서 보아도 마치 진주처럼 영롱한 빛을 발하는 펄 치크 메이크업. 광대뼈의 가장 튀어나온 부분에 화이트 컬러 펄 섀도를 넓게 펴 바른다. 그 위에 연한 보라색 펄 입자의 아이섀도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마무리한다. 귀에도 같은 방법으로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준다.

Model zhuri makeup 서아름 hair 최은영 

 

 

 

 

더네이버, 뷰티화보, 퓨어 레이디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이담비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