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가을 시도하면 좋을 3가지 안경 메이크업

안경에 따라 메이크업 스타일도 달라야 한다. 올가을 시도하면 좋을 3가지 안경 메이크업.

2022.09.16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1 GUCCI 스틸로 데피니씨옹 롭스뀌흐 펠트팁 아이라이너 0.5g 5만7000원. 2 BENEFIT 24아워 브로우 세터 7ml 3만6000원.

 

PURE FIT

투명한 안경테의 느낌을 살려 전체적으로 청순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깨끗하게 베이스를 만든 피부 위에 아이 브라운 펜슬을 터치하듯 찍어 주근깨를 연출한다. 이때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문지르면 라인이 블렌딩돼 자연스럽다. 브로 마스카라로 눈썹결 반대 방향으로 뿌리부터 쓸어 눈썹결을 세우고, 실버 아이라이너를 눈 앞머리에 소량 터치해 눈가를 강조했다. 리퀴드 타입 라이너를 사용할 때는 손등에 덜어 양 조절을 한 다음 사용해야 실패하지 않는다. 입술에는 글로스를 발라 촉촉하면서도 깨끗해 보이도록 했다.  
볼드한 클리어프레임 아이웨어는 emporio armani. 

 

 

 

 

1 BOBBI BROWN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페일핑크 3.7g 5만1000원. 2 BURBERRY 키세스 매트 #106 더 레드 3.3g 5만2000원.

 

CAT EYE

히스테릭한 B사감이 착용할 것 같은 캐츠아이 프레임의 안경으로 섹시한 느낌을 표현했다. 안경테에 맞춰 블러셔 바르는 방향을 달리한 것이 포인트. 크림 타입 블러셔를 눈 끝에서 볼 안쪽 사선으로 바르고, 그 위에 파우더 타입 블러셔를 덧발라 그러데이션을 표현했다. 크림과 파우더 타입을 섞어 사용하면 발색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다만 크림 블러셔 위에 바르는 파우더는 채도가 낮은 컬러를 사용해야 그러데이션이 자연스러우니 주의하자. 라인이 똑 떨어지는 레드 립을 연출하기 어렵다면 먼저 컬러를 채워 바르고, 컨실러 펜슬을 이용해 라인을 정돈하면 쉽다. 그다음 브러시로 경계를 블렌딩하면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캣츠아이 실루엣의 아이웨어는 dolce&gabbana. 

 

 

1 NARS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레블뢰 2.4g 3만7000원. 2 URBAN DECAY 네이키드 리로디드 아이섀도우팔레트 1.4g×2, 1.3g×2, 1.1g×8 6만3000원대.

 

 

NEW VINTAGE

80년대에 유행한 레트로한 골드 컬러 오버사이즈 보잉 프레임에 당시 트렌드였던 메이크업을 접목했다. 먼저 매트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베이지 컬러 섀도를 아이홀에 넓게 발라 준비한다. 한 톤 어두운 베이지로 쌍꺼풀 영역에 음영감을 더하고, 아이홀 중앙에 골드 글리터를 터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글리터 섀도를 사용할 때는 손가락을 이용해 누르듯 바르면 밀착력과 발색까지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마지막으로 다크 브라운 라이너로 눈 점막을 채워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했다. 입술은 립 펜슬을 사용해 옹브레 립으로 연출했는데, 라인을 또렷하게 그리고, 깨끗한 립 브러시를 이용해 안쪽으로 펴 바르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더블 브리지 디테일의 보잉스타일 아이웨어는 gentle monster. 

 

MODEL 김희원 MAKEUP 임정인 HAIR 강지원

 

 

 

 

 

 

 

 

 

 

더네이버, 뷰티, 안경메이크업

CREDIT

EDITOR : 박경미PHOTO : 이대희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