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ETAIL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방법 _ 예술을 담은 선물, 로얄살루트

올 추석, 소중한 사람에게 나의 특별한 마음을 전달할 선물을 고심하고 있다면 예술적 감성이 담긴 럭셔리 스카치위스키 ‘로얄살루트’에서 제안하는 럭셔리 라인업을 주목할 것.

2021.09.13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ROYAL SALUTE (왼쪽부터)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 에디션. 로얄살루트 52년 타임 시리즈.

 

 ROYAL SALUTE (왼쪽부터)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면서 탄생한 로얄살루트는 ‘위스키의 왕’이라 불리는 궁극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이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최상의 원액만을 엄선한 최고의 블렌딩, 예술적인 풍미와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얄살루트 기프트 에디션은 럭셔리 위스키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최고의 선물로 자리 잡았다. 
올 추석 새롭게 선보인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 에디션’은 아시아의 대표적인 건축 양식인 격자 문양에서 영감을 얻어 동양의 건축미를 표현한 한정판으로 눈길을 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이국적인 아르헨티나 에스텐시아의 정취를 담은 폴로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은 최상급 아르헨티나산 말벡 캐스크에서 피니시한 예술적인 블렌딩이 럭셔리 위스키의 진가를 드러낸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마스터 블렌더와 조향사의 협업으로 탄생한 예술적인 풍미, 21년 이상의 몰트가 빚은 희소성,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완성한 패키지가 돋보여 위스키를 감상하는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다. 더 특별하고 소장 가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반세기가 넘는 시간을 한 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로얄살루트의 최상위 라인업 제품 ‘로얄살루트 52년 타임 시리즈’를 추천한다. 52년 이상의 숙성 기간 중 마지막 14년을 하나의 캐스크에서 숙성시키는 싱글 캐스크 피니시로 완성했으며, 국내에는 단 5병만 선보인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로얄살루트  제조국 스코틀랜드  수입업소 ㈜페르노리카코리아

스타일리스트 유지혜 소품 협조 몽블랑, 바카라

 

 

 

 

 

 

 

 

더네이버, 인디테일, 위스키

CREDIT

EDITOR : 이영채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