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ETAIL 엄마의 따스한 미소를 담은 향수

엄마의 따스한 미소, 가족과 나눈 사랑의 기억. 숨어 있던 순수한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한 향수, 에어린의 로즈 드 그라스 뿌르 퓌.

2021.05.0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AERIN  로즈 드 그라스 뿌르 퓌 오 드 뚜왈렛 30ml 11만5000원대.

 

 

꽃과 과일은 천연의 색과 향으로 무구한 추억을 빠르게 소환한다. 에어린은 과즙과 꽃 향을 대표하는 배와 장미, 그리고 머스크가 품은 밝은 감성을 조합해 기억 속에 잠들고 있던 따뜻한 추억을 깨우는 향수 한 병을 만들어냈다. 에어린의 베스트셀러, 로즈 드 그라스에서 시작된 로즈 드 그라스 뿌르 퓌 오 드 뚜왈렛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침이 밝아오는 정원에서 피어나는 이슬을 머금은 장미의 싱그러움에 배의 풍부한 과즙이 지닌 달콤함을 한 방울 담고, 머스크의 깨끗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가벼운 꽃 향이 기분을 평온하게 만들어주며 포근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엄마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어린 소녀에게 선물할 수 있는 향수를 만들었다. 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가득 담았다.” 에어린의 창립자 에어린 로더의 설명처럼 로즈 드 그라스 뿌르 퓌와 함께라면 행복한 기억과 사랑의 순간을 더욱 행복하게, 그리고 깊게 간직할 수 있을 것이다. 

 

 

 

 

 

 

 

더네이버, 인디테일, 향수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