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생일 맞은 브랜드 소식

이달, 생일을 맞은 두 가지 브랜드 소식을 모았다.

2020.10.1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
조향사에게 완전한 창조적 자유를 주고 제품에 그들의 이름을 기재함으로써 그들에 대한 존중을 표한다. 마치 출판사와 작가의 관계와 같이 조향사와 일해온 프레데릭 말. 그가 에디션 드 프레데릭 말을 창립한 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해 <T매거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패트릭 리(Patrick Li)가 작성한 브랜드 스토리를 띠 모양의 장식에 담아낸 패키지에 7가지 베스트셀러 향수를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SEPHORA
세포라가 국내에 론칭한 지 벌써 1년이 되었다는 사실을 아는지.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세포라는 독점 브랜드인 활명과 어뮤즈부터 선티크, 헤라, 설화수까지 소속 브랜드가 총출동해 패키지를 색다르게 장식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한다. 세포라의 상징인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새롭게 단장한 세포라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1세 생일을 축하해보자.

 

 

 

 

더네이버, 프레데릭 말 창립 20주년, 세포라 국내 론칭 1주년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각 브랜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