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6월은 진주의 달

6월은 진주의 달, 타사키가 더 특별한 이유.

2020.06.22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BALANCE COLLECTION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밸런스 컬렉션은 진주의 우아한 감성에 모던함을 덧입고 타사키의 대표 컬렉션 자리를 청청하게 유지하고 있다. 곧게 뻗은 골드 바 위에 나란히 도열한 진주는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해 신비롭기까지 하다. 밸런스 시그니처 네크리스, 밸런스 시그니처 링, 밸런스 플러스 이어링 모두 가격 미정. 

 

 

 

BALANCE CROSS COLLECTION 
밸런스 크로스는 타사키의 상징인 밸런스 컬렉션의 라인업 중 하나다. 직선의 바 대신 교차하는 X자 형태의 구조를 채택해 진주의 둥근 형태와 어우러지면서도 묘한 대비를 드러내는 위트 있는 라인을 완성했다. 패션 디자이너 타쿤 파니치갈을 영입한 덕분이다. 타사키는 그들의 전통과 트렌드의 흐름을 이렇게 엮는다. 18K 옐로 골드의 양 끝에 아코야 진주를 세팅한 밸런스 크로스 링과 네크리스, 한쪽에는 아코야 진주를 세팅하고 반대편에는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밸런스 크로스 다이아몬드 링과 이어링 모두 가격 미정. 

 

 

 

PEARL COLLECTION 
진주는 볼수록 다채로운 얼굴을 지녔다. 눈처럼 하얀 건 익히 알고 있지만 어떤 건 복숭아처럼 발그레한 분홍빛을 띠고, 금처럼 휘황한 것도 있다. 하지만 어떤 색을 품었든 우아함과 기품의 표상이라는 건 변하지 않는 사실. 아코야 진주 네크리스 가격 미정, 두 개의 목걸이를 연결해서 스타일링할 수도 있고 각각 착용할 수도 있는 남양진주 네크리스와 남양진주 골드 네크리스 모두 가격 미정. 

 

 

 

PEARL & DIAMOND COLLECTION
화려하고 우아하면서도 젊은 감각까지 버무린, 다이아몬드와 진주가 이룬 최상의 궁합이다. 평면적인 디자인 대신 입체적이고 구조적인 형태를 따랐기 때문이다. 아코야 진주 &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아코야 진주 & 다이아몬드 링, 아코야 진주 & 다이아몬드 이어링 모두 가격 미정. 

 

 

 

 

더네이버, 주얼리, 타사키, 진주

CREDIT

EDITOR : 홍혜선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