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뷰티 브랜드들의 키덜트 바람

캐릭터 산업이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2020.02.13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캐릭터 산업이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SNS 메신저 이모티콘을 시작으로 TV CF는 물론이고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캐릭터와 협업하려는 브랜드가 줄을 섰다. 뷰티 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과거에는 특정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스트리트 브랜드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다면 최근에는 럭셔리 브랜드들 사이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 프렌즈의 인기가 거세다. 글로벌 코즈메틱 브랜드 맥은 이달 카카오 프렌즈와 손잡고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노란색 패키지에 카카오 프렌즈의 재기발랄한 이미지가 더해진 러브 립스(love lips) 컬렉션이 그 주인공. 에스티 로더 역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을 파자마 입은 라이언이 안고 있는 듯한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 20ml를 구매하면 라이언 허그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맥과 에스티 로더의 카카오 프렌즈 에디션은 모두 카카오 기프트샵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 프렌즈, 나아가 캐릭터가 가진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대목이다 . 

 

 

 

 

더네이버, 에스티로더, 맥, 카카오프렌즈

CREDIT

EDITOR : 김주헤PHOTO : PR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