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나만의 완벽한 주방 풍경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변주하는 주방 풍경을 하이엔드 리빙&키친 쇼룸에서 발견했다.

2020.01.1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MODERN LUXE
아일랜드와 테이블 위로 드리운 따스한 햇살이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주방. 양 옆면을 원목으로 마감해 내추럴한 무드가 살아 있는 아일랜드는 통유리창 너머의 나무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자연의 온화한 분위기를 덧입힌다. 최신 기술이 접목돼 식자재 보관과 조리를 한결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주방 가전을 비롯한 수납장, 식기, 테이블, 의자는 모노톤으로 통일해 공간을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섹션별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할 수 있어 식자재를 최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카덴차(Cadenza) 냉장고, 4중으로 강력한 열을 전하는 인텐시브 쿠킹 기능을 갖춰 해동 및 조리가 용이한 콤팩트 오븐, 사전 프로그래밍된 가이드 쿡 기능의 인덕션은 모두 데이코. 원목 마감으로 포인트를 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일랜드는 보피. 구조적인 다리가 돋보이는 테이블과 심플한 매력의 의자는 모두 몰테니앤씨. 제품들은 모두 데이코 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UTILITY CHIC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효율적인 시간 활용과 공간 구성은 필수다. 조리와 식사를 한공간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카운터 테이블을 설치한 아일랜드는 일분일초가 급한 아침 시간, 더욱 빛을 발한다. 기품 있는 웜그레이 컬러의 이탈리아산 천연 대리석 아일랜드 상판은 폭이 넓어 토스터, 커피포트, 도마, 빵 등 다양한 도구와 식자재를 올려놓고 사용해도 충분하다. 아일랜드에 빌트인된 인덕션으로는 수프, 달걀프라이 등 간단한 아침 식사 메뉴도 조리 가능하다.

이탈리아산 천연 대리석으로 기품을 더하고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아일랜드와 하부장, LED 조명이 설치된 선반은 모두 다다. 아일랜드에 빌트인한 인덕션은 밀레. 블랙 컬러 스툴은 몰테니앤씨. 제품들은 모두 넥서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ESSENTIAL ADDITIONS
하루를 감미로운 와인과 함께 마무리할 수 있는 주방의 작은 와인바는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안겨준다. 아일랜드와 연결된 원목 테이블 뒤편으로 와인잔을 질서정연하게 보관할 수 있는 랙을 갖춘 오픈형 선반과 내부가 보이는 와인 냉장고를 두어 데커레이션 효과와 실용성을 겸비했다. 테이블은 길이와 폭이 넉넉한 것으로 설치하면 여럿이 함께 와인 파티를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아일랜드와 연결된 밝은 우드 컬러 테이블, 유리와 원목 소재의 선반을 번갈아 설치해 포인트를 준 오픈형 선반은 모두 다다. 와인의 특성에 따라 보관할 수 있도록 냉각존이 3단으로 분리된 와인 냉장고는 데이코. 하단의 블랙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준 원목 스툴은 몰테니앤씨. 제품들은 모두 넥서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손잡이 디테일이 돋보이는, 로제 와인이 담긴 이첸도르프의 와인 글라스는 더콘란샵.

 

 

 

FULL OF SIMPLICITY
늘 깔끔한 주방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다기능 벽을 갖춘 싱크대. 평소엔 평범한 벽처럼 보이지만 다기능 벽의 문을 열면 내부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칼, 국자 등 다양한 조리 도구부터 향신료, 오일, 비니거 등을 보관하기 좋다. 각기 크기가 다른 사각형 프레임으로 구분한 벽면 수납공간은 용도에 따라 분류해 사용할 수 있으며, 12개의 향신료병 홀더를 함께 구성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다기능 벽과 향신료병 홀더를 갖춘 싱크대, 표면에 홈이 파인 화이트 컬러 스토리지 컨테이너,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향신료병, 스틸 손잡이를 더한 밝은 컬러의 원목 도마는 모두 불탑. 제품들은 모두 두오모앤코 쇼룸에서 만날 수 있다.

 

 

 

STORAGE BENEFITS
요리를 취미로 즐기며 전문 셰프 못지않게 다양한 식자재와 조리 도구, 테이블웨어를 갖춘 이들에게 중요한 것은 넉넉한 수납공간이다. 
각기 다른 높이로 설치된 선반을 갖춘 수납장을 주방에 들이면 작은 주방 소품부터 대형 컨벤션 오븐까지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일정 간격을 유지하며 설치된 하단의 서랍장은 서랍을 열지 않고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손잡이 없이 손으로 가볍게 눌러 문을 열며  수납공간이 넉넉해 효율적인 수납장은 불탑.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컨벤션 오븐은 가게나우. 모두 두오모앤코 쇼룸에서 만날 수 있다.

Stylist 홍서우 장소 협찬 넥서스 플래그십 스토어, 데이코 하우스, 두오모앤코

 

 

 

더네이버, 인테리어, 리빙 앤 키친 쇼룸

CREDIT

EDITOR : 양혜연PHOTO : 이병주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