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피부의 시간을 되찾아줄 단 하나의 선물

피부의 시간을 되찾아줄 단 하나의 선물. 아모레퍼시픽의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를 홀리데이 세트로 만나볼 시간이다.

2019.12.01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봄부터 여름, 가을을 지나 이윽고 겨울. 그중에서도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의 피부는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쌓여 있을 수밖에 없다. 아모레퍼시픽은 소중한 이들의 피부를 지켜주고자 정성을 담은 선물을 준비했다. 100% 단일 성분 에센스라는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한 선물 세트가 바로 그 주인공. 


‘빈티지 에센스’는 제주 돌송이 차밭의 선별된 녹차를 오랜 기다림, 정성으로 100일간의 자연 숙성 및 발효 과정을 거쳐 탄생시킨 100% 발효 녹차 추출물 에센스로 놀라운 항산화, 그리고 진정 효과를 담아낸 제품이다. 다른 성분 없이 오직 발효 녹차 추출물만을 담아 어떤 피부 타입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특유의 진정 효과로 겨울철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를 통해서는 한층 커진 150ml의 용량의 ‘빈티지 에센스’를 담았으며, 이와 함께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와 ‘모이스춰 플럼핑 넥타 크림’을 함께 구성해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한밤중 제주 돌송이 차밭에 내려앉는 달빛의 반짝임을 화려하게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AMOREPACIFIC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150ml,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30ml, 모이스춰 플럼핑 넥타 크림 8ml 19만9000원.

 

 

 

 

더네이버,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